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分析(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네이버라인 日本(일본),중국(China)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 > 솔루션,해법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해법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分析(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네이버라인 日本(일본),중…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08:21

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중국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pptx





_SLIDE_14_
(3) Opportunity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보급과 함께 ‘모빌리안’의 증가로 인해 이용자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아 올해 초 IT의 핫 트렌드는 SoLoMo이다. 따라서 메신저 어플은 선도우위 법칙이 강하게 적용된다 우선 시장을 선점하고 이용자를 모으면 후에는 자연스럽게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아 따라서 국내시장에 먼저 진입한 카카오톡은 상대적으로 높은 시advantage유율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라인의 낮은 시advantage유율은 큰 약점이다. 따라서 수많은 메신져 어플이 있어도 대화하고 싶은 상대방과 동일한 어플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또한 스마트폰 보급의 증가 추세도 기회로 작용하고 있는데 이는 상당히 직접적인 影響으로 작용하며 스마트폰의 이용자 수 증가는 지금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아 스마트폰 이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App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중국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pptx( 22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중국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라인 일본,중국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과 라인 마케팅 SWOT STP P전략 네이버라인 일본 중국진출 사례 향후방향제언 PPT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分析(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네이버라인 日本(일본),중국(China)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순서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1_.gif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2_.gif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3_.gif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4_.gif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5_.gif %20LINE%20서비스분석과%20라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네이버라인%20일본,중국진출%20사례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6_.gif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分析(분석)과 라인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네이버라인 日本(일본),중국(China)진출 사례및 향후방향제언 PPT



네이버라인,LINE,서비스과,라인,마케팅,SWOT,STP,P전략,네이버라인,일본,중국진출,사례,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네이버라인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네이버라인 서비스intro
(1) 서비스개요
(2) 기업철학
(3) 해외진출실태

2. 네이버라인 시장상황분석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네이버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네이버라인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Japan진출 성공example(사례)

7. china(중국) 진출 실패example(사례)

8. 結論(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네이버라인 서비스intro
_SLIDE_4_
“Communication”에 대한 needs - SNS/메신저 서비스가 각광받는
현재의 소비 트렌드
: 빠르게 주고받을 수 있는 인스턴트 메시지 서비스 제공
(1) 서비스개요
_SLIDE_5_
서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 연결되고,
어제에서 오늘로, 그리고 내일로 세대가 이어지며,
네트워크를 통해 자유롭게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세상,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는 더 큰 세상을 만드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아
(2) 기업철학
_SLIDE_6_

라인은 Japan과 한국은은 물론 인도네시아, 타이완, 태국, 미국, 스페인에
각 각 회사를 두고 있다아

(3) 해외진출실태
_SLIDE_7_
2. 네이버라인 시장상황분석
_SLIDE_8_
(1)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게시판 ex) DC Inside
카페 ex) Naver, Daum
블로그 ex) Naver, Egloos
SNS ex) Facebook, twitter

현재 4세대는 1세대~3세대의 특성(特性)을 모두 아우르는 S…(省略) NS라고 定義(정이)함
_SLIDE_9_
(2) SNS 이용 실태
`국내 성별/연령별 SNS 이용 실태`
`SNS 이용 목적`
20대가 SNS를 가장 많이 이용하며, 이용 목적은 주로 재미를 위해서임
_SLIDE_10_
(2) SNS 이용 실태
과반수 50% 이상이 주1회 이상 SNS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_SLIDE_11_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_SLIDE_12_
(1) Strength

라인은 모기업으로 강력한 NAVER를 두고 있다아 또 영상통화페이스북날씨 정보외국어 번역 기능QR코드 등 경쟁사와 差別(차별) 화된 특수한 기능을 보유 하고 있다는 점, 우수한 통화 품질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아
_SLIDE_13_
(2) Weakness

라인의 약점으로는 국내 시advantage유율이 낮다는 것이다. 메신저 어플의 특성(特性)상 상대방과 동일한 어플을 이용하여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이는 소셜(Social), 위치(Location), 모바일(Mobile)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MIM의 발전은 계속될 展望이다.

솔루션,해법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reamsta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reamsta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