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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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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HTC 3
3. 축적된 기술력
7. 신개념(槪念) 휴대폰 서비스
7. 신개념(槪念) 휴대폰 서비스
또한 HTC는 지난 3분기 세계 최대 스마트폰 시장인 미국에서 삼성전자와 애플을 누르고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파란을 일으켰다. 근소한 차이기는 하지만 삼성을 앞질렀다. 커낼리 시스의 자료를 보면 HTC가 570만대(24%), 삼성이 520만대(21%), 애플이 490만대(20%)를 기록했다. HTC의 시장점(長點)유율은 전년 동기의 14%에 대비, 무려 10% 포인트나 올랐다. 삼성의 경우, 작년 3ㆍ4분기에 비해 점유율이 7%포인트 올랐으며 애플은 작년

1. 기업introduction
Ⅱ. 쿠쿠의 기술혁신 14
팀 프로젝트 보고서
Ⅰ. 쿠쿠전자 11
3. PROMOTION
6. 디자인 중시
2. 시장점(長點)유율
1. 기업introduction
1. 연구개발에 투자
-목 차-

-목 차-
HTC는 유럽 내 선두적인 5개 이동 통신사, 미국 내 상위 4개 이동 통신사 및 아시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다수의 이동 통신사와 돈독한 파트너 관계를 맺고 업계 선도적인 OEM 파트너들과의 합작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06년 6월부터는 HTC 자체 브랜드를 출시했다.

3. 품질경영, 혁신활동추진
IMF 이후 창업 및 성장한 한국과 대만의
2. 시장점(長點)유율
1. PRICE

IMF 이후 창업 및 성장한 한국과 대만의

Ⅲ. 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10
1. 연구개발에 투자

8. 글로벌 시장 공략
6. 디자인 중시
2. 협력 파트너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한 관계 구축
3. 성장(매출)
1997년 Cher Wang(회장)과 Peter…(省略)
Chou(사장/CEO)에 의해 설립된 HTC는 다수의 유명 이동 통신사 사이에서 그 입지를 공고히 다져오고 있다.
8. 글로벌 시장 공략
Ⅱ. 쿠쿠의 기술혁신 14…
2. 맛의 비밀
중소기업 instance(사례)를 조사
2. IMF와 쿠쿠
Ⅱ. HTC의 성공요인(기술혁신) 6
Ⅰ. HTC 3
5. 신제품 개발
Ⅰ. 쿠쿠전자 11
출발은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 ODM) 업체였다. 마이크로소프트(MS) 등으로부터 주문을 받아 스마트폰을 만들어 준 것이 기술력을 쌓는 바탕이 됐고, 2006년부터 자체 상표제품을 만들었다. 최초의 구글 스마트폰으로 꼽히는 `넥서스원`을 만들며 인기를 끈 HTC는 지난해부터 OEM을 완전 중단했다.
아래의 표는 업체별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점유율을 나타낸 것이다. HTC는 전년 대비 100%에 가까운 성장을 이뤄냈다. HTC 발표자료에 의하면 매출은 79%, 이익은 68% 증가해 전체 5위의 스마트폰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중소기업 instance(사례)를 조사
중소기업경영론

5. 신제품 개발
HTC는 휴대폰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기업 중 하나로 지난 수년 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루며, Business Week지 선정 2007년 아시아 지역 우수 기술력 회사 2 위, 2006년 글로벌 우수 기업 3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4. 설계와 제조의 쌍두마차로 효율 극대화
한국: 쿠쿠전자
4. 설계와 제조의 쌍두마차로 효율 극대화
2. 시장점(長點)유율
1. 안전의 비밀
1. 기업introduction
Ⅳ. 관련기사 및 시사점20
3. 축적된 기술력
팀 프로젝트 보고서
2. IMF와 쿠쿠
1. 기업introduction
2. 협력 파트너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한 관계 구축
HTC(Kight Tech Computer)라는 대만 스마트폰 전문기업이 스마트폰 시장확대와 함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 업체로 인해 “대만 기업은 자체 브랜드로 사업을 하기 어렵다.”와 “대만 기업은 제조 역량만 뛰어나다.”라는 우리의 선입관은 깨져버렸다. HTC는 스마트폰 시장 중 가장 경쟁이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애플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휴대폰 산업 내에서도 5위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최근 HTC의 시가 총액이 물량기준 휴대폰 1위 업체인 노키아를 넘어서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HTC는 어떻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떠오를 수 있었을까
중소기업경영론
대만: HTC
2. PRODUCT
3. 성장(매출)
Ⅰ. HTC
Ⅲ. 쿠쿠의 경영전략 18
한국: 쿠쿠전자
1. 기업introduction
대만: HTC

Ⅱ. HTC의 성공요인(기술혁신) 6
18개월 전 자체 브랜드 출시에 기해 HTC는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HTC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4. PLACE

Ⅲ. 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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