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의 국제 마케팅

자료설명

목차

서론, 1. 아이스크림의 시초 , ,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 , 3. 베스킨라빈스의 개요, , 4. 연혁소개, , , 본론, 1. 베스킨라빈스의 경영기법 및 전략, (1) 프랜차이징(Franchising), (2) 마케팅(Marketing), 1) 마케팅믹스전략(4P), ** PPL기법 **, (3) 소비자행동분석, (4) SWOT분석, , 2. 우리나라로의 진출, (1) BR코리아의 개요, (2) 연혁소개, (3) 우리나라에서의 광고 및 캠페인, , 3. 경쟁업체와의 비교분석, (1) 하겐다즈, (2) 나뚜루, , , 결론, 1. 성공요인 총괄, , 2. 향후 전망, FileSize : 144K ,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의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기업경영 기업분석 기업마케팅

3. 베스킨라빈스의 개요 &#13&#13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 라빈스(Ernie 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 베스킨(Borton Bsakin)이 2차 대전 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 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34맛보기 스푼&#34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되었다. 어니 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 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투비컨티뉴드
)
&#3931(Thirty one)&#39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 바 &#34프랜차이징 시스템(Franchising system)&#34에 의한 전개를 처음
하였다.&#13 현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거의 전역과 러시아, 미국, 호주, 영국 등 각 국에 진출, 아이스크림 하나로 세계인의 입맛을 붙잡고 있따

(2) 마케팅(Marketing)
본론

1. 베스킨라빈스의 경영기법 및 전략
(4) SWOT분석

** PPL기법 **
(3) 우리나라에서의 광고 및 캠페인
(2) 나뚜루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現況(현황)

(3) 소비자행동분석
2. 우리나라로의 진출
4. 연혁紹介
결론

3. 경쟁업체와의 비교분석
(1) 프랜차이징(Franchising)

1. 성공요인 총괄
1) 마케팅믹스전략(4P)
(1) 하겐다즈
2. 향후 전망
3. 베스킨라빈스의 개요

1. 아이스크림의 시초
(1) BR코리아의 개요

(2) 연혁紹介
서론



Download : 베스킨라빈스-1.hwp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의 국제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기업경영,기업분석,기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1.hwp( 8 )

서론, 1. 아이스크림의 시초 , ,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동향, , 3. 베스킨라빈스의 개요, , 4. 연혁紹介(소개), , , 본론, 1. 베스킨라빈스의 경영기법 및 전략, (1) 프랜차이징(Franchising), (2) 마케팅(Marketing), 1) 마케팅믹스전략(4P), ** PPL기법 **, (3) 소비자행동분석, (4) SWOT분석, , 2. 우리나라로의 진출, (1) BR코리아의 개요, (2) 연혁紹介(소개), (3) 우리나라에서의 광고 및 캠페인, , 3. 경쟁업체와의 비교분석, (1) 하겐다즈, (2) 나뚜루, , , 결론, 1. 성공요인 총괄, , 2. 향후 전망, filesize : 144K